어사이드 닫기
MENU

펫스토리

예약증 없는 어머님들이 클레임 거시는 중....ㅋㅋㅋㅋ 




일단 가방 브랜드는 보테가베네타, 클로에, 살바토레 페라가모, 로에베, 펜디, 셀린느, 지방시, 토즈, 발렌티노, 코치, 롱샴, 발리, 토리버치 있었고.... 슈즈는 보테가, 페라가모, 펜디, 토즈,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로져비비에, 스튜어트와이츠먼, 지미추 있다. 의류는 올세인츠, 제냐, 막스마라 정도로 적었고... 선글라스는 레이벤, 디올 기억나는데 별로 살만한건 없었다. 브랜드마다 아이템은 10개 내외정도로 그리 많는 편은 아니고- 세일폭은 몇프로라고 하기엔 내가 면세가를 모르니;; 대부분 해외직구 가격대였다. 


나는 막스마라 패딩이랑 페라가모 바라 슈즈 득템했고(130, 40정도니 괜찮은 가격!), 맥퀸 오버솔이랑 토즈 쇼퍼백 등등을 구매대행 해줌ㅎㅎ 무엇보다 기본템들인데 사이즈가 있어서 좋았다ㅋㅋㅋㅋ 그리고 맥퀸 오버솔 색깔별로 거의 다 있었는데, 난 이미 있어서 넘 아까웠다... 정매장에서 68만원 주고 샀는데 35만원이었다ㅠㅠㅎㅎ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도 기본색깔 다 있었는데 사이즈는 드문드문이었던 것 같다. 

면세점 전체 세일이 아니라서 화장품 기대하고 갔는데 없었고ㅋㅋ 가방, 신발, 잡화 위주인데 자세히 잘 보면 건질 것들이 좀 있다. 함께간 친구는 보테가 가방이랑 토즈 로퍼 득템! 

자 즐겁게 소비했으니 이제 열심히 돈을 벌어보자 >_<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최근 본 상품 0

    prev
    /
    next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